본문 바로가기
  • 세로 serobooks
세상 속 세로

마산도서관 '진로와 디딤' 북큐레이션 <그렇게 물리학자가 되었다>

by 세로북스 2022. 9. 2.

세로북스의 신간 <그렇게 물리학자가 되었다>가 마산도서관 '진로와 디딤' 북큐레이션 도서로 선정되었습니다.

도서관에서 추천하는 책!

과학자의 길이 궁금한 청소년들, 우리는 어떻게 무엇이 되는가,

어떻게 살 것인가를 고민하는 청소년이라면 의미 있는 답을 찾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
저자 중 미국에 계신 김영기 교수님을 제외하고

최무영 교수님, 김현철 교수님, 정명화 교수님, 오정근 박사님의 저자 강연이

'책씨앗 저자 강연 프로그램'에 업로드 되었습니다.

출판사 메일로도 신청 가능합니다.

 

북큐레이션 | 독서문화 | 경상남도교육청 마산도서관 (gne.go.kr)

 

https://mslib.gne.go.kr/board.es?bid=A4_NEW01&mid=a40204000000#content

 

mslib.gne.go.kr

알라딘: 그렇게 물리학자가 되었다 (aladin.co.kr)

 

그렇게 물리학자가 되었다

다섯 명의 물리학자가 쓴 ‘나의 길 찾기’이다. 대한민국에서 나고 자라, 초등학교부터 석사과정까지 국내에서 마친 K-과학자들은 ‘나는 어떻게 물리학자가 되었나’라는 질문에 구체적인 경

www.aladin.co.kr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