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세로 serobooks
세상 속 세로

교보문고 'MD의 선택' <그렇게 물리학자가 되었다>

by 세로북스 2022. 6. 22.

강남 교보문고 과학 신간 매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강남 교보문고에 진열된 <그렇게 물리학자가 되었다>

광화문, 강남, 영등포, 합정, 대구, 부산, 세종시 등등 전국 교보문고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.

그 밖에 여러 동네 서점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어요. 가까운 서점에 아직 없다면 서점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인터넷 교보문고 'MD의 선택' 

그렇게 물리학자가 되었다 | 김영기 | 세로 - 교보문고 (kyobobook.co.kr)

 

그렇게 물리학자가 되었다 - 교보문고

과학자 ‘이모’와 과학자 ‘삼촌’에게 듣는 생생한 경험담 ‘나는 어떻게 물리학자가 되었나’ “때때로 집에 놀러 와 저녁밥을 함께 하며 과학의 미묘함을 친근한 언어로 풀어 주는” 과학

www.kyobobook.co.kr

 

 

댓글